[춘천남부노인복지관] 복지관 환경 개선 활동 > 소식지


0.jpg
07.jpg

07-1-2.jpg

어르신들께 더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온누리쉼터는 리모델링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2층 사무실 통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며 멋지게 변할 온누리쉼터 공간을 기대해주세요.



07-2-2.jpg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는 춘천시 코로나 2.5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비상운영 체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르신 방문이 어려운 이 시기, 어르신들께 더 깨끗하고 안전한 복지환경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복지관 환경개선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사무실 및 강의실 왁싱, 도색 작업을 실시 하였습니다.

C-4-4.jpg

07-3-2.jpg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어르신들을 뵙기 위해, 복지관 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체력단련실을 102호로 이동하면서, 기구 소독, 바닥재 변경, 도색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C-4-5.jpg

07-4-2.jpg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는 코로나 19 시기가 하루 빨리 끝나서 건강하게 어르신들을 뵙게되기를 소망합니다. 어르신들의 쉼터와 같은 외부 데크를 보수하여, 더 많은 어르신이 나무 그늘 아래 쉬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외부의 복지관 간판을 보수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어르신들이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