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2021년 첫 출발! > 소식지


0.jpg
01.jpg
01-1.jpg

2021년 첫 월요일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시무식을 진행했습니다. 첫 순서로는 박란이 관장의 신년사가 있었습니다.
박란이 관장은 20년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였지만, 이러한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 언택트 서비스를 고민하며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야 함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자원봉사자가 없어서 한 발 더 뛰어야 하는 시기에, 남다른 팀웍으로 함께 이겨낼 수 있길 기대하고 응원한다고 말했습니다.

행사는 2021년 희망찬 새해가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함께 복지관의 미션과 구호를 외치며 마무리했습니다.

01-2.jpg


B-0-1.jpg
< 박연옥 사회복지사 >
* 담당업무 : 후원사업
* 각오 :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먼저 생각하고, 먼저 행동하는 사회복지사가 되겠습니다.

B-0-2.jpg
< 김지유 사회복지사 >
* 담당업무 :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스마트 토이)
* 각오 : 홀몸 어르신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효돌이와 제가 항상 어르신 곁에 있겠습니다.

B-0-3.jpg
< 조선미 사회복지사 >
* 담당업무: 노인맞춤돌봄서비스 (특화서비스사업)
* 각오: 사회적 고립을 해결하는 첫걸음은 사회적 고립에 처한 이들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 되도록 발로 뛰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B-0-4.jpg
< 조수연 사회복지사 >
* 담당 업무: 노인맞춤돌봄서비스
* 각오: 어르신들에게 적절한 맞춤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사회복지사로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일 것이며, 어르신 한 분이라도 더 질 높은 서비스를 지원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B-0-5.jpg
< 방성미 사회복지사 >
* 담당업무 : 노인일자리 (학교급식지원1, 노노케어)
* 각오 : 일자리 참여로 인해 사회참여와 경제적 도움, 정서적 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B-0-6.jpg
< 김태은 사회복지사 >
* 담당업무: 노인일자리 (환경지킴이-강남동,약사명동,조운동)
* 각오: 어르신들에게 일자리를 통해 건강한 노후와 사회적 관계망 형성으로 활기찬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