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내덕노인복지관] 감동사연 : 충청북도 우수자원봉사자 선정 > 소식지


0.jpg
d1-0.jpg
지난해 12월에 복지관에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한 해 동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자원봉사에 헌신하신 우수자원봉사자 및 9988행복지키미 어르신에게 충청북도지사 표창이 수여되었습니다. 도내 수많은 현장에서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 가운데, 우리 복지관 소속 자원봉사자 두 분이나 표창을 받아 복지관에 경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여파로 연말 시상식이 모두 취소되어 부득이하게 코로나 대응지침을 준수하여 관장님이 대신하여 두 분께 전달했습니다.

9988행복지키미 유공자로 선정된 정진호 어르신은 저희 복지관 소속으로 지난 2016년부터 5년간 청원구 내수읍지역 위기가구 독거어르신을 매주 찾아다니며 건강과 안전사항을 일일이 체크하시고 가족처럼 보살펴 남다른 정성노력을 인정받았으며, 충청북도사회복지협의회 우수자원봉사자로 선정된 박은옥 봉사자님은 지인의 소개로 2015년 복지관과 인연을 맺은 후 6년간 재가노인 식사배달 봉사를 지속하고 있으며, 오랫동안 헌혈에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계십니다.

수상하신 분들께 축하드리며 저희 복지관과 오래도록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어르신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복지관도 더욱 분발하겠습니다.

d1-1.jpgd1-2.jpgd1-3.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