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의회] 통권 제102호 > 소식지


00.jpg
01.jpg

존경하는 150만
대전시민 여러분!


허태정 시장님과 설동호 교육감님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

새해 들어 처음 열리는 이번 임시회에서는 시정과 교육행정에 대한 업무보고를 통해 올 한해 운영 방향과 주요 추진사업을 살펴볼 예정입니다. 2021년 의정의 첫 걸음인 만큼 동료의원 여러분의 활발한 의정활동을 당부 드립니다.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관계 공무원 여러분!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힘겨운 한 해였으며,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도전이 예상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위기상황은 여전히 지속되고 있으며, 시민들의 불안과 불편은 가중되고 있습니다. 올 한 해 대전광역시의회는 마음을 함께 하여 어려움을 극복하는 동심공제의 정신으로 민생안정과 위기극복을 위해 대전시, 대전시 교육청과 함께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습니다.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수립하고 속도감 있게 추진하여 고단함의 무게를 덜어드리겠습니다.


지방자치법 개정 … 새로운 지방자치 시대

아울러 시민의 뜻이 제대로 반영될 수 있는 진정한 지방자치 시대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지난해 32년 만에 지방자치법이 전면 개정되어 의회의 역할이 강화된 만큼 전문성을 갖춘 독립된 기관으로 거듭나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역할과 사명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대전 시민 여러분!
어제 대전 모 선교회에서 운영하는 비인가 국제학교에서 집단감염이 발생하였습니다.
시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대전광역시의회와 대전시는 금번 집단감염이 지역사회로 확산되지 않도록 차단 방역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권중순 대전광역시의회 의장

02.jpg
03.jpg
04.jpg
05.jpg
end_1.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