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의회] 통권 제103호 > 소식지


00.jpg
01.jpg

속도감은 있고,
불안·불편은 없는 백신 접종


존경하는 대전 시민 여러분!
허태정 시장님과 설동호 교육감님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
전례 없는 위기 속 힘겨운 시기를 지나 어느덧 시작과 희망의 계절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지난 1년여 동안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임해 주고 계신 공직자, 의료진 여러분과 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행스럽게도 지난 2월 26일부터 시작된 코로나19 백신 접종은 마스크 없는 일상으로의 회복을 향한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 지금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집행부에서는 속도감 있는 접종과 더불어 불안과 불편 없는 접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대전시 교육청에서는 학생들의 안전한 등교를 위해 방역에 더욱 철저를 기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핵심현안 첫 시정질문

존경하는 대전 시민 여러분!
이번 임시회에는 일반 안건 심의와 더불어 올해 첫 시정 질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출발점에 선 올해 사업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대전광역시의회와 대전시, 대전시 교육청은 시민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또한, 기상청을 포함한 정부기관 이전과 지난 해 우리 모두의 힘으로 이룬 혁신도시 지정의 가시적인 후속 대책 마련을 통해 침체된 대전 경제 회복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집행부와 함께 힘을 모으겠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 시민에게 신뢰받는 행정을 추진하여 이 위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권중순 대전광역시의회 의장

02.jpg
03.jpg
04.jpg
end_1.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