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어버이날 맞이, 하루가 아닌 365일이 어버이날이 되도록! > 소식지


0.jpg
c1-0.jpg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어버이날을 맞아 ‘하루가 아닌 365일이 어버이날이 되도록’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어르신 1,200명과 유관기관 15곳에 KIT를 전달했으며, KIT는 네이버 해피빈 온라인 모금 활동을 통해 혈압 측정기 675만원 상당 150대를 마련하였고, 카네이션 화분, 위생용품(마스크, 손소독제, 마스크줄), 특식(추어탕), 절편(350만원 상당)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 돌봄체계 안전망 구축 및 유관기관 네트워크 강화를 위하여, 주민자치형 공공서비스 구축사업 ‘선한이웃마을돌봄’ 2권역 7개 읍면동(신동면,조운동, 약사명동, 강남동, 남면, 남산면, 퇴계동)과 춘천시 노인복지관3곳, 대한노인회 춘천시지회, 청소년문화의집, 퇴계꿈자람센터, 춘천시아이돌봄지원센터 등에 떡 600인분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KIT 전달과 함께 복지관을 방문하실 수 없는 어르신들을 위해 비대면으로 직원들이 어르신들을 향한 노래 4곡을 직접 부르며 감동을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어버이날이 하루가 아닌, 365일이 어버이날이 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복지기관들이 협력하며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