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아이들이 행복한 날, ‘어린이날’ > 소식지


0.jpg
b2-0.jpg
▶ 첫째도, 둘째도 모두 행복한 하루! 누리보듬 장난감 대여 1+1 이벤트 실시
누리보듬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가정의 경제 부담을 덜고, 아이들이 다양한 놀이거리로 즐거운 하루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난감 한 개를 대여하면 다른 한 개는 공짜! 1+1 대여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신나는 이벤트네요!! 큰 애 작은 애 모두 누리보듬에 손잡고 놀러가서 이런저런 장난감 구경하며 즐거웠습니다! 이런 이벤트 열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들이 여러 가지 빌려 놀 수 있어서 좋네요. 아이들도 장난감을 한 개 더 갖고 놀 수 있다며 즐거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평소보다 많은 아이들이 한 손에는 장난감, 한 손에는 부모님의 손을 꼭 잡고 해맑은 표정으로 다녀갔습니다.
우리 동네 아이들이 다양한 장난감으로 즐겁게 놀며 자랄 수 있도록 누리보듬이 함께하겠습니다.
더불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 나! 선물도 행복도 내가 직접 골라요!
5월 5일 어린이날! 우리 지역의 어린이들을 축하하는 마음과 따뜻한 손길을 더해주신 덕분에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어 선물도, 행복도 직접 고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아이들은 자신이 원하는 선물을 고르며 한층 더 기뻐하는 시간을 가졌고, 그 모습을 보시는 부모님도 미안함 대신 행복을 두 배로 나눌 수 있었습니다.
“언니, 오빠들의 학용품만 물려받아 사용할 수밖에 없는 사정이라 제가 너무 미안하고 속상했어요. 그런데 이번에 어린이날을 기념해서 도와주신 덕분에 아이가 좋아하는 색깔의 캐릭터 학용품을 직접 고를 수 있었어요. 아이가 원하는 걸 직접 고를 수 있다는 자체에 좋아하고, 행복한 고민을 많이 했어요. 실제로도 정말 행복해보였구요.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후원자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는 평소에 열이 많아서 땀도 많이 흘리기 때문에 여름이 정말 힘들어요. 그런데 학교에서도 집에서도 공부하면서 제가 더울 때 언제든지 틀 수 있는 선풍기가 필요했어요. 공부한다고 책상에 많이 앉아있는데, 레모나도 먹고 시원한 선풍기 바람을 쐬면서 열심히 공부할게요!”

이웃들의 소중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아이들의 마음에도 희망의 새싹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김해지역 내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5월, 가정의 달을 풍성하게 만들어주신 분들입니다. ***

* 어린이날
아이들이 주인공인 하루를 마련해주신 김해개인택시불자회, 포키나누미


b2-1.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