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 김해시푸드마켓 야간운영 > 소식지


0.jpg
c3-0.jpg
김해시푸드마켓은 식품을 기부 받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사랑의 나눔 장터입니다.

식품지원이 필요한 주민이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원하는 식품을 선택하는 이용자 중심의 상설 마켓으로,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월~금요일 10시~17시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간에 시간 빼서 오기가 힘들어요.”, “주변에 대신 가줄 사람이 없어요.” 등
주간 이용이 어려운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모두가 원활하게 마켓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야간운영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야간운영의 경우 사전 예약제로, 별도 요일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수요조사 후 가장 많은 인원이 이용할 수 있는 날짜와 시간에 실시되고 있습니다.

논의를 거쳐 정해진 야간운영 날짜에 푸드마켓을 찾은 주민들께서는
“주간에 일하느라 이용하기가 힘들었는데 일마치고 야간에 올 수 있어서 좋아요.”
“주변에 대신 가 줄 사람이 없어서 혼자 시간 내서 오는 게 힘들었는데 저녁에 올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와 같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셨습니다.

지속적으로 이용 주민들의 욕구를 파악하여 운영에 반영함으로써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김해시푸드마켓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3-01.jpg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한 끼 식사가 어려워진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라면모금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많은 분들께서 이웃들의 따뜻한 한 끼를 위한 라면을 나눠주셨습니다.

c3-02.jpg
※ 후원을 기다립니다.
- 행복한 지역사회를 함께 만들어 갈 후원업체 및 후원자의 손길을 기다립니다.
- 가공품(라면, 기름, 장류, 통조림류, 빵류, 가공된 반찬류 등), 농‧수‧축산물(쌀, 잡곡, 과일, 채소, 수산물, 육류 등), 생활용품(화장지, 화장품, 세제, 비누, 샴푸 등) 의 물품들을 매장으로 찾아오시거나 전화주시면 방문하여 수령하겠습니다.
- 후원물품은 100% 손비 처리되며,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부금 후원계좌: 경남은행 661-07-0000757(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
- 문의 : 신성준 ☎070-7606-3360

c3-1.jpgc3-2.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