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관] 제2회 밀알워크투게더 > 소식지


0.jpg
b1-0.jpg
제2회 밀알 한가족 온라인 걷기대회 ‘밀알 워크 투게더’를 진행하였습니다. 걷기 앱 ‘워크온’을 활용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걸음으로 건강을 채우는 프로젝트 ‘밀알워크투게더’는 4월 26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5월 31일 마감식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관심 속에 총 223명이 참가해주셨으며 다양한 챌린지 미션과 게시판 이벤트, 경품 추첨 등 참가자분들의 걷기를 독려하여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b1-1.jpg
제2회 밀알워크투게더 발대식은 4월 26일 10시 대청호 명상공원에서 진행하였습니다. 권용명 관장님 개회사, 오상근 대표이사님 격려사, 송준헌 부모회장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제2회 밀알워크투게더의 슬로건인 ‘모두가 1일 1만보’를 함께 외치며 발대식 1부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2부 행사로 명상정원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고 상품을 교환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b1-2.jpg
이번 제2회 밀알워쿠게더는 ‘1일 1만보 걷기’ 운동을 슬로건으로 1,2,3등 시상 없이 다양한 챌린지/미션을 통해 참가자분들께서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상품을 가져갈 수 있도록 진행하였습니다.
‘배너 사진찍기’, ‘나만의 산책로 소개하기’, ‘손가락 브이 사진찍기’ 게시판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여 걷기운동을 장려하고 워크온 게시판을 활성화하여 경쟁이 아닌 화합의 장을 만들어 더욱 풍성하게 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b1-3.jpg
5월 31일(월) 저녁 7시 밀알복지관 6층 강당에서 [제2회 밀알워크투게더 마감식]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 19에 따라 체온측정과 QR코드 인증, 명부 작성 등을 통해 안전하게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경쟁이 아닌 화합을 목적으로 진행하여 시상식이 아닌 마감식 형태로 진행되었습니다. 3주 동안의 통계자료를 통해 일평균 걸음수, 누적걸음 수 등을 리뷰 하는 시간을 가지며 밀알복지관 권용명관장님 인사말과 밀알부모회 송준헌 회장님의 인사말을 들었습니다. 경품 추첨, 영상 시청, 특별상 시상 등으로 구성하였으며 이번 마감식은 특별하게 실시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에 진행하여 많은 분들이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b1-4.jpg
밀알복지관은 장애인의 건강과 장애인의 가족의 하나 됨을 위해 앞으로도 함께 걷겠습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