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관] 제41회 장애인의 날 > 소식지


0.jpg
b2-0.jpg
2021년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장애주간행사]가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참여 덕분에 무사히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밀알복지관 장애주간행사는 어떤 것을 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슬기로운 홍보생활 지역홍보

제41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4월 20일(화)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전 직원이 함께 복지관 인근으로 홍보활동을 다녀왔습니다. 홍보활동을 나가기 전 다같이 모여 단체 사진을 찍고, 각자의 홍보지역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총 6개의 코스로 나위어서 복지관 인근 지역활동을 다녀왔습니다. 홍보 키트를 나눠드리면서 복지관을 알리고 장애인의 날을 알리며 장애예방 주간을 홍보 하였습니다! 이번 계기를 통해 지역사회 안에서 선한 열매를 맺기를 기대 하겠습니다.

b2-1.jpg

2. 페이스북 해시태그 이벤트

제41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페이스북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페이스북에 ‘제41회 장애인의날! 밀알복지관과 함께’ 문구가 들어간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주셨습니다. 코로나19 시대에 비대면으로 복지관을 홍보하고 장애인의 날을 모두가 함께 기념할 수 있었습니다.

b2-2.jpg

3. 카카오톡 이벤트

카카오톡 사진, 사연 이벤트를 진행하여 코로나 19동안 이용자분들의 모습과 사연을 받아 코로나로 인해 특별하고 소중한 일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복지관 카카오채널을 홍보하면서 코로나 시대에 이용자분들의 일상을 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b2-3.jpg

4. 줌(Zoom) 밀알골든벨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으로 '줌 밀알 골든벨'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줌 밀알 골든벨이란 밀알복지관 관련 퀴즈 풀기, 경품 추첨 등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비대면 행사입니다. 4월 19일(월 ) 19:30에 진행한 줌 밀알 골든벨은 줌(zoom)으로 진행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참가 해주셨습니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이용인분들과 직접 만나 행사를 진행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온라인(zoom) 행사를 통해 장애인의 날과 복지관에 대해 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b2-4.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