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관] 후원 및 협약 > 소식지


0.jpg
c1-0.jpg
1. 사회공헌기업 비비르 혼토스 장학금 전달

발달장애아동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해주신 후원자가 있습니다. 바로 비비르 혼토스 강신형 대표입니다. 비비르 혼토스는 스페인어로 더불어 산다라는 뜻입니다. 더불어 가는 삶을 통해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사회공헌 기업인 비비르 혼토스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후원금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강신형 대표는 2019년 복지관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현재까지 인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전달식에서 강신형 대표는 ‘발달장애인의 자립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며 후원금을 전달했습니다. 귀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후원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장애아동 두가정에게 전달되었습니다.

c1-1.jpg


2. 한국수자원공사, 밀알부모회 키오스크 후원

최근 지역사회 내에 키오스크를 활용해 주문을 받는 매장과 활용하지 못하면 주문도 하지 못하는 무인 매장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환경에 발달장애인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고 적응 할 수 있도록 복지관에서는 훈련용 키오스크를 설치했습니다. 키오스크가 마련되기까지 도움을 준 후원자들이 있습니다. 바로 한국수자원공사와 밀알부모회입니다. 위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발달장애인들의 자립과 의미 있는 삶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c1-2.jpg


3. 정육업체 ‘쪽살’ 고기후원

발달장애인의 균형잡힌 식사를 위해 고기를 후원해주신 업체가 있습니다. 바로 쪽살이라는 업체입니다. 기존 다른 사회복지기관에도 지속적으로 후원을 해오던 중 복지관을 알게 되었으며 뜻 깊은 사업들을 해오고 있는 것에 공감하여 후원해 주셨습니다. 쪽살의 후원을 바탕으로 복지관은 발달장애인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c1-3.jpg


4. 밀알복지재단 대전충청지부와의 협약식

복지관에서 밀알복지재단 대전충청지부와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협약식을 통해 밀알복지재단 대전충청지부와 상호유기적인 정보교류 및 연계망 구축을 통해 장애인복지 발전을 도모하기로 하였습니다. 복지관은 유관기관과의 지속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발달장애인의 의미 있는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c1-4.jpg


5. 이규정 어머니 공기청정기 후원

복지관 이용자 이규정 어머니께서 공기청정기를 후원해주셨습니다.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복지관에 꼭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주신 이규정 어머니의 따뜻한 마음 감사드립니다.

c1-5.jpg


6. CJ MD1 스팸 후원

올해 1월 후원에 이어 CJ 엠디원에서 오셔서 스팸을 후원해주셨습니다. 후원해주신 물품은 지역장애인 가정에 귀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c1-6.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