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노인복지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벚꽃길만 걸어요’ > 소식지


0.jpg
b2-00.jpg
코로나19로 지친 일상 속 마음을 위로하고 복지관 개관 11주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함께해주신 어르신들과 지역 주민분들께 소소한 행복을 나누어드리고자 ‘벚꽃길만 걸어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흩날리는 벚꽃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할 수 있는 포토존, 응원 챌린지, 반려식물 키트(방울토마토, 해바라기, 바질) 나눔 등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벚꽃을 배경으로 예쁜 문구와 함께 추억 가득한 기념사진 촬영하세요.

b2-1.jpg
포토존은 벚꽃 길을 배경으로 다양한 단어(나, 우리, 지금, 여기, 청춘 등)와 그림(이모티콘)을 직접 골라 판넬에 부착해 촬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일상 속 소중한 것에 대한 생각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루하루가 즐겁고!’ ‘일상이 행복한!’ 응원 챌린지 함께해요.

b2-2.jpg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 함께 위로하고 힘을 낼 수 있도록 응원챌린지를 진행하였습니다. 소소한 일상의 소중함을 알게 된 지금, 서로가 함께 이겨내고 극복하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반려식물과 함께 마음의 안정과 위안을 드려요.

b2-3.jpg
방울토마토, 해바라기, 바질 등 반려식물이 자라는 만큼 마음의 행복 씨앗도 무럭무럭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키트 나눔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벚꽃길만 걸어요’ 행사를 통해 함께한 지난 11년의 시간에 대한 소소하지만 의미 있는 감사 인사를 드릴 수 있었습니다. 함께해주심에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과 지역주민들이 언제나 ‘꽃길만’ 걸을 수 있도록 괴산군노인복지관이 함께하겠습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