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노인복지관] 찾아가는 여가문화대학·찾아가는 실버건강대학 > 소식지


0.jpg
d-00.jpg
d-1.jpg
괴산군노인복지관에서는 복지 및 문화서비스 등으로부터 소외된 지역에 계신 농촌 외곽지역 거주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복지 서비스 이용 기회를 확대시키고자 충청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사업 「찾아가는 여가・문화대학」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19일(금) 사리면의 개강식을 시작으로 12월 말까지 교양강좌 및 취미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릴 예정이며, 현재 사리면 프로그램 참여 어르신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괴산군 보조금을 지원받아 3개의 면(감물, 청천, 장연면)을 확대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 31일(월)은 감물면, 6월 1일(화) 청천면, 6월 3일(목)은 장연면에서 개강식을 갖고 매주1회 14:00~16:00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12월까지 진행 예정하고 있으니 참여를 희망하는 어르신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교양강좌
건강, 생활, 심리, 여가 강좌 등 일상생활과 건강한 문화생활에 필요한 지식 및 정보를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d-2.jpg


취미강좌
인지, 작업, 미술 활동 등을 통해 정서적 안정, 스트레스 해소, 인지기능 유지 및 향상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d-3.jpg


신체활동
근력운동 및 실버요가 등 프로그램 참여 어르신들의 체력증진을 위해 신체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d-4.jpg


특별활동
원예활동, 푸드공예, 문화활동 등 활기찬 여가 문화를 형성하고 지속적인 자기개발로 삶의 질을 향상시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일상을 빛나게 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d-5.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