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장애인보호작업장] 행복나눔 36호 > 소식지


0.jpg
1-0.jpg
2021년 5월 4일 서산시장애인보호작업장(원장 오금택)에서는 (주)365마스크(대표 이기철)와 직업훈련에 참여하는 근로장애인들의 고용보장과 소득안정 기여를 위한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사회공헌 협약식에서는 충남 지체장애인협회 서산시지회 (길일국 지회장), 서산문화재단 (조규선 대표이사), 서산시청 장애인복지팀(팀장 최기석, 주무관 이건우)등이 참석하였습니다.

서산시장애인보호작업장 오금택 원장은 지속적인 코로나 사태로 전국민이 마스크를 사용하는데 있어 적지않은 부담을 안고있는 상황에서 좋은 제품을 (주)356마스크로부터 저렴하게 구매하여 취약계층에게 보급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 (주) 365마스크와 협업을 통하여 매출도 올리고 코로나 감염예방에 힘을 쓰겠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주)365마스크 이기철 대표는 양질의 마스크 생산에 주력을 다할 것이며 취약계층에게 보급할 마스크를 서산시장애인보호작업장에 저렴한 가격으로 지원하여 코로나 예방 차원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마스크 보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1-1.jpg

2-0.jpg
2021년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장애인보호작업장 사업의 특성상 휴관없이 생산에 참여하였습니다.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작업중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실내환기 및 정기적인 소독방역 등 번거롭지만 모두의 안전을 위하여 철저하게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직업재활에 임하고 있습니다.
보호작업장 가족 및 방문객들은 서로를 위한 방역수칙을 지키며 함께 이겨나가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도록 노력하고. 하루빨리 안전한 일상으로 돌아올수 있도록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0.jpg
2021년 5월 7일 제21회 충청남도 장애인합동결혼식이 공주시 선화당에서 열렸습니다.

사)충청남도장애인협회 주최, 도원이엔씨의 후원으로 저희 보호작업장을 이용하는 원종범, 안석자님께서도 결혼식에 참석하였습니다.

멋진턱시도와 예쁜드레스를 입고 많은분들의 축하속에서 새로운 출발을 다짐한 신랑, 신부에게 앞으로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3-1.jpg

4-0.jpg
2020년 12월 14일 서령새마을금고(이사장 가제현)는 MG새마을금고의 "사랑의 좀도리 운동" 을 전개해 모은 쌀을 서령새마을금고 봉사단(회장 김옥희 외 회원)과 함께 서산시장애인보호작업장(원장 오금택)에 전달해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였습니다.
서령새마음금고 가제현 이사장님과 서령새마을금고 봉사단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내 이웃을 위해 사랑은 나누고 행복은 더하는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분위기 조성에 힘쓰겠다고 전달하였습니다.

4-2.jpg

5-0.jpg
(주)365마스크 (대표 이기철)에서 저희 보호작업장과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고 이용인분들을 위해 방역마스크 100박스(총5,000장)를 후원해주셨습니다.
후원해주신 마스크는 보호작업장 이용인들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1.jpg

6-0.jpg
2021년 2월 9일 (주)대산토탈 (대표이사 최태환)에서 저희 보호작업장 신규 홍보판촉 인쇄물사업 공간을 위한 컨테이너창고를 제작해주셨으며 또한 이용인들의 간식으로 떡 40박스와 배 3박스를 후원해주셨습니다.
코로나19로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는 시기에도 늘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6-2.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