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양산장애인자립생활센터] 문화체험·나들이사업 '푸른나래' > 소식지


0.jpg
b2-0.jpg
2020년 10월 22일 목요일, 센터에서는 문화체험·나들이사업'푸른나래'를 통해 지역장애인당사자 여러분과 함께 가을바다를 만끽하기 위한 부산나들이 진행했습니다.
한국도시가스협회와 전국 도시가스 사(社)가 함께하는 민간비영리단체 이동지원을 통해 휠체어 리프트가 장착된 특장버스인 '민들레버스'를 이용하여 전동휠체어를 가지고도 편안하게 이동하며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19로 외출이 더욱 어려워진 요즘 모처럼만의 나들이에 즐거운 웃음과 행복한 표정이 가득했던 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합니다.
나들이의 진행을 위해 수고해주신 관계자 여러분과 함께 나들이에 참여해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주신 참여자 여러분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b2-1.jpg
2021년 4월 30일, 센터에서는 2021년 장애인자조모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체험 나들이 프로그램 '푸른나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지역사회 장애인 여러분들과 함께 국립대운산치유의 숲과 간절곶을 방문하여 무장애 치유숲길 걷기, 자연물관찰,물치유, 아로마테라피 등의 다양한 숲체험 교육활동과 간절곶 일대의 자연 경관 및 명소(소망우체통,풍차정원,간절곶 포토존 등)를 탐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푸른나래와 즐거운 봄날을 함께해 주신 참여자여러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저희 푸른양산IL센터는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장애인 여러분의 당당하고 행복한 자립생활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푸른나래는 산림청 녹색기금을 통한 숲체험 교육프로그램 지원과 경남장애인체육회의 휠체어리프트 특장버스 지원으로 장거리 이동과 여행에 어려움이 많은 지역장애인과 그 가족 여러분들이 좀 더 편안하게 지역사회의 숲과 바다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관계자 여러분들의 협조와 지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b2-2.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