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창원기술정공 추석맞이 계절과일 200만원 지원 > 소식지


0.jpg
b1-0.jpg
9월 14일(수)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중기)은 창원기술정공(대표 오병후)으로부터 추석을 맞이하여 계절과일 200만원을 지원받는 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b1-1.jpg
창원기술정공 오병후 대표는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운영위원을 역임하고 있으며, ​복지관에 1억 이상 기부한 후원자 모임인 아듬아너스 1호 가입자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복지관에 열화상카메라 지원, ​지난 태풍때에는 복지관 환경개선을 위한 제습기 지원 등 다양한 후원금·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계절과일 지원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장애인들을 위해 명절에 많이 사용되는 사과, 배, 메론, 황금향, 키위 등 다양하게 구성하여 지원받는 대상자들에게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 모두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b1-2.jpg
오병후 창원기술정공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의 장애인들에게 풍성한 추석을 지낼 수 있도록 계절과일지원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후원을 결정하였고 앞으로도 지역의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는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후원해주신 창원기술정공 오병후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