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종합사회복지관] 명륜재가노인복지센터 > 소식지


0.jpg
c4-0.jpg
c4-01.jpg
지난 9월 17일, 재가어르신 80명을 대상으로 추석명절지원을 실시하였습니다. 재가어르신들은 오롯이 홀로 명절을 보내야하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자칫 외로운 명절이 될 수도 있었지만 직원들이 정성스레 포장한 소고기, 배, 사과, 전, 약과, 송편으로 구성된 음식을 받으시며 눈가가 촉촉해지기도 하셨습니다. 지원해드린 음식으로 제사를 지내는 분도 계셨으며, 외로운 명절에 큰 위안이 된다며 직원들의 손을 꼭 잡아주기도 하셨습니다. 이번 추석명절지원은 한국도로공사 제천지사의 후원으로 더욱 풍성하게 지원될 수 있었습니다. 센터에서는 앞으로도 어르신의 정서적·신체적 건강한 노후를 위해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c4-1.jpg

c4-02.jpg
명륜재가노인복지센터가 장기요양서비스 질 향상을 위하여 앞장서는 장기요양기관 평가 멘토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장기요양보험 실시 이래 명륜재가노인복지센터는 전국최우수기관을 유지하였습니다. 이에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국민의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본 센터를 멘토기관으로 선정하여 멘티기관에게 경영컨설팅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하우 전수 및 서류작성법 등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본 센터 또한 최우수기관의 명성에 맞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발전해나가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4-2.jpg

c4-03.jpg
9월 24일, 7월~9월 생신을 맞이하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합동생신잔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어르신들의 장수를 기원하며 20여명의 어르신들과 직원들의 축하노래와 정성스러운 음식을 준비해드렸습니다. 어르신들의 생신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어르신들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c4-3.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