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관] 추석 명절 나눔 > 소식지


0.jpg
b2-0.jpg
b2-1.jpg
지역 내 독거, 저소득 장애인을 대상으로 추석 느낌이 물씬나는 음식과 선물세트를 구성하여 전달해드렸습니다. 이번 사업은 국가철도공단 충청본부와 함께하여 온누리 상품권 100만원을 후원해주셨습니다.

b2-2.jpg
명절을 맞아 대전시 교육청에서도 밀알복지관에 후원품을 전달해주셨습니다. 저소득 지역장애인의 건강한 식사를 위해 김치 300kg을 후원 받아 필요한 가정에 전달하였습니다. 덕분에 추석 식탁이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졌습니다.

b2-3.jpg
행복어울림농장에서는 추석을 맞아 연휴를 잘 보내라고, 덕담과 따뜻한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또한 늘 표고버섯 재배를 위해 노력하는 농장의 일자리 참여자들에게 쿠키세트를 전달하였으며, 농장을 관리하는 김규연 선생님이 표고 버섯세트를 구매해서 일자리 참여자분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추석 기간 동안 표고버섯 판매와 재배, 가공에 힘썼던 보람이 100배로 느껴지는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b2-4.jpg
추석 명절을 맞아 평생교육 이용자와 직업훈련생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밀키트를 제작하여 전달했습니다. 복지관은 삼색송편과 잡채 밀키트를 정성과 사랑으로 준비하였으며, 이용자와 훈련생들은 가족과 함께 요리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