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관] 후원 및 협약 > 소식지


0.jpg
c3-0.jpg
1. 제과제빵실 냉장고 후원
제과제빵실에 오래된 냉장고가 수명을 다해 제빵반 유경희 강사님이 새 냉장고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소중한 나눔의 기회라는 생각에 새 냉장고를 선뜻 후원해 주신 강사님을 보며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이 냉장고를 통해 제빵사의 꿈을 키우는 지역사회의 장애인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c3-1.jpg


2. 정보화실 환경개선
국제로타리 3680지구 대전목향로타리클럽에서 정보화실 환경개선(책상&의자)을 위한 후원을 해주셨습니다. 새로운 책상과 의자를 후원해 주셔서 많은 이용자분들이 보다 깔끔한 환경에서 수업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년 지역의 장애인들을 위해 헌신하시고 섬겨주시는 대전목향로타리 클럽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3-2.jpg


3. 직원 근무복 후원
밀알부모회와 아버지모임에서 후원을 통해 복지관 직원들의 근무복을 지원해주셨습니다. 날이 선선해지고 있는 알맞은 때에 근무복을 받아서 어린아이 새 옷 받은 것처럼 즐겁고 좋았습니다. 새 근무복 입고 더 열심히 일하는 밀알복지관 직원들이 되겠습니다. 후원해주신 밀알부모회, 아버지모임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3-3.jpg


4. 밀키트 후원
담꾹 업체에서 밀키트 12개를 후원해주셨습니다. 제육볶음, 찜닭, 떡볶이 등 다양한 구성으로 후원해주셔서 직업준비반, 제과제빵반 훈련생들에게 나눔을 했습니다. 덕분에 주말 특별 식단으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밀알복지관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후원해주신 담꾹 업체와 관계자분들 감사드립니다!


5. 햅쌀 후원
대전온누리교회에서 맛있는 햅쌀(10kg) 30포를 후원해주셨습니다. 이번 후원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지역장애인들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코로나 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이웃을 향해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전달해준 대전온누리교회에 감사드립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