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 올해도 변함없이, 따뜻한 겨울나기 > 소식지


0.jpg
d3-0.jpg
복지관과 인연을 맺고 매해 지역 내 이웃들을 위해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이야기 전달합니다.

● LH한국토지주택공사&광주재능기부센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정이 담긴’ 김장김치 나눔
“날 추운데 김장김치 전달하러 와서 고맙소”, “복지관에서 나를 생각해주고 챙겨줘서 고맙네”
따뜻한 안부가 오가는 마음이 뿌듯해지는 순간들.

올해도 김장철을 맞이하여 재가 이용인에게 정(情)을 가득 담은 김장김치를 직접 전달하였습니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에서 500만원, 광주재능기부센터 27개, 월산동행정복지센터 3개, 월산동친목회 11개 지원으로 총 81가정에 김장김치와 갓김치를 전달하였습니다.

d3-1.jpg
건강상의 이유, 물가상승과 경제적인 이유로 김장을 하지 못하고 있는 세대가 많은데 함께해주심에 마음 따뜻한 겨울이 될 것 같습니다. 모든 재가 식구들이 올 겨울도 별 탈 없이 건강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 빌어봅니다. 감사합니다.

● 번팅회와 함께하는 백미 쌀 나눔
지역 내 이웃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십시일반 마음모아 정기적으로 쌀을 후원해주고 계시는 번팅회.
올해도 변함없이 백미500KG을 후원해주시며 코로나19로 지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셨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d3-2.jpg
● 광주자동차부품사비정규직지회와 함께하는 제4회 겨울나기 나눔
전국금속노조 광주전남지부 광주자동차부품사비정규직지회(이하 광주자동차부품사비지회)와 함께하는 “제4회 겨울나기 나눔”이 있었습니다.
광주자동차부품사비지회는 2018년부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겨울철 월동 준비를 위해 해마다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데요.

d3-3.jpg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내 장애인 25명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겨울 의류(패딩)을 직접 선물했습니다.
‘올 겨울에는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겠습니다.’, ‘생각도 못한 좋은 옷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라는 말을 들으며 따뜻한 마음도 전달되었습니다.

end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