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 2021년 하반기 소중한 인연, 특별한 순간 > 소식지


0.jpg
b2-0.jpg
b2-01.jpg
천안시서북구정신건강복지센터 업무협약식(‘21.7.20.)
2021년 7월 20일(화) 우리 복지관과 ⌜천안시서북구정신건강복지센터⌟는 천안 지역의 마음건강 자살예방 네크워크 구축 및 고위험군 대상자를 위한 심리치료프로그램과 심리지원 물품 제공을 위해 협력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마음건강 네트워크가 구축된 만큼 천안 지역 주민의 마음건강을 위해 양 기관이 적극적으로 협력하겠습니다.

b2-01-1.jpg

신용회복위원회 천안지부 업무협약식(‘21.7.29.)
2021년 7월 29일(목) 우리 복지관을 비롯한 천안시 복지관 7개소와 ⌜신용회복위원회 천안지부⌟는 경제적 취약계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용회복위원회 천안지부는 개인채무자 지원을 위한 채무상담과 회생 및 파산 지원, 취약계층 재무 교육(재무관리 방법, 소비생활 및 신용관리방법), 사회복지사교육(신용회복 관련 제도 교육, 신용회복위원회 정보 안내) 지원에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천안시 경제적 취약계층을 위한 연계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b2-01-2.jpg

천안다나힐병원·다나힐요양병원 업무협약식(‘21.10.8.)
2021년 10월 8일(금) 우리 복지관과 ⌜천안다나힐병원·다나힐요양병원⌟은 직원 및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진료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복지관의 의료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었으며 진료협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b2-01-3.jpg

b2-02-0.jpg
2021년 12월 7일(화) 천안부성중학교에서 학생들이 1년간 직접 재배한 무와 배추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학생들의 작물 수확을 도와주신 어머님들께서도 전달식에 함께 참석해 주셨고 후원물품을 직접 포장하고 옮기는 데 도움을 주셨습니다. 첫 재배여서 수확물이 작아 더 훌륭한 작물을 전달하지 못해서 아쉽다는 말씀을 전하셨는데 너무 훌륭한 상태의 작물들이었습니다!

학생들의 땀과 노력이 들어간 의미 있는 후원물품을 저희 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을 믿고 전달해 주신 만큼 꼭 필요한 대상을 선정하여 어르신들과 한 부모 가정에 전달하였으며, 천안부성중학교 학생들이 직접 재배한 작물이라는 설명을 드렸습니다. 받으시는 분들께서는 너무 기특하고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습니다.

의미 있는 후원물품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심에 감사합니다~!

b2-02-1.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