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 부설기관 : 샘물지역아동센터 > 소식지


0.jpg
c4-0.jpg
c4-01.jpg
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 부설 샘물지역아동센터가 2021년 10월 1일에 개소하였습니다.
샘물지역아동센터는 지역사회 내 돌봄이 필요한 아동에게 안전한 보호를 제공하고, 맞춤형 학습과 함께 체육, 미술, 음악 등의 다양한 문화활동 및 교육을 지원합니다.
또한, 아동 및 가정에 대한 상담과 개별·집단치료를 통한 정서지원 등 통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의 건강한 심리·사회적 발달을 도모함으로써, 지역사회 내 건강한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c4-01-2.jpg
앞으로도 아동 및 보호자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함께 성장하는 샘물지역아동센터가 되겠습니다!

c4-02.jpg
2021년 10월 22일(금) 한국마사회 천안지사는 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 부설 샘물지역아동센터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5백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하였습니다.

c4-02-1.jpg
한국마사회 천안지사의 후원금은 아이들이 편안함과 안정감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 학습 공간을 조성하는데 사용하였으며, 아이들은 더욱 쾌적해진 공간에서 즐겁게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한국마사회 천안지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4-02-2.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