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중심장애인자립생활센터] “우리 지역을 위해서 우리가 직접 한다!” > 소식지


0.jpg
d2-0.jpg
우리 센터는 중증장애인의 권리 옹호를 위해 발달장애인 권리 운동, 개별옹호, 유니버설디자인 마을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분기에는 6/1에 있을 지방선거에 대응하여 정책제안 활동을 열심히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첫 번째, 정책캠페인 3 GO! (선거 배우GO, 알GO, 함께 하GO)
작년에 이어 중증장애인 참정권 보장 및 이해향상을 위한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발달장애인 활동가분들이 모여 열심히 촬영을 진행하였는데요,
영상을 통해 함께 선거가 무엇인지 배우고, 공보물 보는 방법을 알고, 투표의 문제점과 대안방법을 함께 찾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4/26부터 사람중심IL센터 유튜브에 게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1년 참정권 영상 “다른 사람이 아닌 나의 선택” 보러가기▼
두 번째, 장애정책 제안활동
다가오는 6월에 지방선거가 있습니다. 우리 지역을 대표해서 일할 사람이 누가 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우리 센터는 장애를 가진 시민의 [의미 있는 삶]을 위해 일할 분들에게 장애인 당사자가 원하는, 장애인 당사자에게 필요한 장애 정책을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우리 센터는 장애인 유권자들의 목소리가 담긴 정책을 전달하기 위해 장애인 유권자들의 힘을 모으려고 합니다! 우리 지역의 변화를 위해 장애인, 비장애인, 장애가족 모두 함께 힘을 모아주세요!

▼양천 장애인 유권자 연대 모집 링크 바로 가기▼
d2-3.jpg
d2-1.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