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센터 캠프 > 소식지


0.jpg
5-0.jpg
2021년 12월 4일 토요일
늦었지만 더 추워지기 전 주간보호센터 이용자들과 가족이 문경으로 가족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먼저 가족들과 함께 문경의 특산물로 만든 체험공간인 오미자테마공원에 도착하여 두 개의 조로 나누어 오미자청 만들기 체험과 테마파크 관람을 실시하였습니다.

오미자의 효능과 이름의 유래를 들으며 집에서 맛있게 먹을 오미자청을 부모님과 함께 만들어보니 색다른 체험이였습니다.
테마공원 내에는 오작교와 견우직녀 포토존에서 가족과 함께 사진을 찍고, 샌드크래프트로 벌레도 잡으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5-1.jpg
점심식사 이후 문경에코랄라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에코랄라는 생태와 기술, 문화콘테츠의 만남을 주제로 문경석탄박물관과 영화세트장이 있는 곳이였습니다. 이곳에서 다양한 VR체험과 석탄박물관의 갱도체험, 사극 드라마에서 보던 궁전들과 성벽들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5-2.jpg
2021년 주간보호센터 캠프

2021년 11월 25일~26일 양 일동안 주간보호센터 캠프를 실시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계획보다 많이 늦어진 캠프였고 비숙박으로 이틀동안 진행되어 아쉬운 마음이 있었지만 모든 이용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첫째날, 경주월드를 방문하여 다양한 놀이기구를 타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으며 둘째날에는 동성로 스파크랜드 내에 있는 해피빌런즈를 방문하여 VR스포츠체험 및 익스트림 체험 등 평소에 하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을 했습니다.
내년에는 코로나 상황이 나아져서 1박 2일의 캠프를 할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글_주간보호센터 이정재 사회복지사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