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후원자 이야기 > 소식지


0.jpg

후원 - 2 12
아름다운이웃 '춘천호반디딤돌'
71호점(포레스타스프링 춘천점)


2월 12일(월), 춘천남부노인복지관과 포레스타스프링 춘천점(대표 정재명)은 ‘춘천호반디딤돌사업(정기후원)’ 71호점 협약식을 진행하였습니다. 포레스타스프링은 춘천남부노인복지관과 함께 평소 이미용 서비스를 잘 접하지 못하시는 저소득 독거 어르신, 복지관 회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해주실 예정입니다. 오늘 협약식에서 포레스타스프링 정재명 대표님은 “평소 접근성과 비용적인 어려움으로 이미용서비스를  쉽게 접하기 어려운 독거 어르신들에게 더욱 관심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에게 정성들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오늘의 소감을 밝혀주셨습니다.

b1.jpg
r.jpg

후원
복지관 윤임준 어르신 후원 전달


우리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유급봉사원로 일하고 계시는 ‘윤임준 어르신’께서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더해주셨습니다! 이번 전달식은 어머님께서 한 달 간 열심히 일하시고 받으신 급여의 일부를 후원해주심에 더욱 그 의미가 컸습니다. 꽃샘추위로 코끝이 시려오는 요즘,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겪고 계신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따뜻해지실 것 같습니다. 윤임준 어르신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b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