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 이야기 > 소식지


0.jpg

누리봄시니어봉사단 - 1 15
우리효재가노인복지센터
– 해오름악단


추운 날씨에도 우리 복지관 누리봄시니어봉사단
'해오름악단'이 우리효재가노인복지센터를 찾았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신나는 연주와 노래에 센터 어르신들의 얼굴에 미소가 가득했습니다. 또한, 즐거운 분위기 속에 공연을 관람해주시고 함께 춤을 추며 아낌없는 박수로 호응해주셨습니다.

한결 같이 열정적으로 봉사활동에 임해주시는 해오름악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1.jpg
r.jpg

경로식당 - 2 3
경로식당 자원봉사


2월 3일(토) 경로식당 봉사활동을 위해 위캔시니어봉사단 사랑손 봉사대, 옹달샘, 개인봉사자 분들께서 복지관을 찾아주셨습니다.

식사를 하시기 위해 경로식당을 찾아주신 어르신들에게 밝은 미소로 응대하며 즐겁게 봉사활동에 임했습니다.

이번주에는 외출을 나온 국군장병분들의 자원봉사활동으로 더욱 더 따뜻한 경로식당이 되었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섬겨주신  봉사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2.jpg
l.jpg

자원봉사 - 2 9
춘천동부교회 디아코니아
2단계 봉사활동 진행


동장군의 매서운 기세가 살짝 꺾인 요즘, 복지관에서도 따뜻한 손길로 함께해 주신 분들이 계십니다. 춘천동부디아코니아 2단계 14기 5명의 봉사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추운 날씨 이지만, 디아코니아를 실천하며 어르신들께서 더욱 쾌적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관내 청소를 지원해 주셨습니다.

섬김과 봉사의 마음으로 함께 해주신 봉사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3.jpg
r.jpg

경로식당 - 2 10
바나바봉사단 자원봉사


한파가 잠시 주춤한, 2월 10일(토) 경로식당 봉사활동을 위해 바나바봉사단 초록색 조끼를 입으시고 복지관을 찾아주셨습니다. 점심식사를 위해 경로식당을 찾아주신 어르신들께 밝은 미소로 응대하며 즐겁게 봉사활동에 임했습니다.  배식 봉사 이후에는 설거지, 마무리 청소까지 완벽하게 하셨습니다.

바나바봉사단 여러분, 봉사활동에 소중한 시간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4.jpg
l.jpg

경로식당 - 3 8
경로식당 자원봉사


3월 8일(목) 경로식당 봉사활동을 위해 누리봄 시니어 사랑손 봉사대, 옹달샘, 퇴계부녀회, 좋은이웃들, 스마일봉사단, 개인봉사자분들께서 복지관을 찾아주셨습니다.

식사를 하시기 위해 경로식당을 찾아주신 어르신들에게 밝은 미소로 응대하며 즐겁게 봉사활동에 임했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섬겨주신 누리봄 시니어 사랑손 봉사대, 옹달샘, 퇴계부녀회, 좋은이웃들, 스마일봉사단, 개인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5.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