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3‧4월의 주간보호센터 이야기 > 소식지


04.jpg

3‧4월의 주간보호센터 이야기


우리복지관 주간보호센터 이용고객님들은 3‧4월 어떤 활동을 하였을까요? 우리복지관 주간보호센터는 3월에 원예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였습니다. 복지관 뒷마당 텃밭을 활용하여 주간보호센터 이용고객 분들이 감자, 옥수수, 상추 등을 심고 물을 주는 등 알찬 원예활동을 하였습니 다. 주간보호센터 이용고객 분들이 원예활동을 통해 얼마나 많은 수확물을 얻고 긍정적인 변화를 가질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9.jpg
우리복지관 주간보호센터는 매월 요리교실을 진행하여 이용고객분들과 함께 요리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만든 음식을 먹으며 성취감등을 느낄 수 있는 시간입니다.

3월에는 간단하게 샌드위치를 만들어보았고 4월에는 닭가슴살 냉채라는 약간은 고난이도 음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렇게 시간이 지날수록 요리실력이 점진적으로 늘어나는 모습을 보여 참 감사합니다.

우리복지관 주간보호센터는 매월 외부활동을 통해 지역의 여러시설물을 이용해보고 각종 체험활동을 실시하여 다양한경험을 함은 물론이고,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3월 외부 활동으로는 복지관 개관 14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된 개관기념행사와 시안 미술관 및 별별 미술 마을을 찾았으며, 4월에는 대구의 팔공산을 찾아 벚꽃 축제를 관람하고 영천시민운동장을 찾아 경북장애인체육대회를 관람하였습니다.
  • 30.jpg
  • 31.jpg
  • 3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