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후원자 이야기 > 소식지


00.jpg

00.jpg

01.jpg

안동복어르신 후원품 전달


복지관 이용 어르신이신 안동복 아버님께서 직접 마련하신 콩나물과 오이를 아낌없이 가져오셔서 복지관 경로식당에 후원해주셨습니다.
아버님께서는 ‘작지만, 많은 분들과 나눌 수 있음에 기쁘고 행복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따뜻한 손길로 정성 가득한 농산물을 전해주신 안동복 어르신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소중한 후원품은 복지관 어르신과 지역사회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귀하게 사용하겠습니다.

1.jpg

02.jpg

춘천로타리클럽과 함께하는
‘사랑의 짜장면 먹는 데이(DAY)’ 행사


춘천로타리클럽에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중식 600인분 나눔에 함께 해 주셨습니다.
특별히 이번 나눔 행사에는 춘천로타리클럽의 김동호 회장님과 임원진, 직원분들이 직접 복지관 경로식당을 찾아 600인분 후원과 더불어 조리까지 해주셨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애써주신 춘천로타리클럽의 모든 임원진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춘천로타리클럽이 전한 소중한 나눔과 사랑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지기를 바랍니다.
  • 2.jpg
  • 3.jpg
  • 4.jpg
  • 5.jpg

03.jpg

드림오피스 강원대점 카네이션 전달


드림오피스 강원대점 사장님은 복지관 6년째, 복지관에 매년 카네이션을 후원해 주고 계십니다.
올해는 카네이션 300개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사장님은 평소 어버이 날 이외에도 추석, 설날 등 명절 때 마다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 떡을 후원해 주시며, 어르신들을 섬기는 복지관의 크고 작은 일에 보탬이 되고자 항상 마음을 보태주십니다.

매해 따뜻한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을 전달해 주시는 드림오피스 사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6.jpg

04.jpg

미래에셋생명 지원 어버이날 맞이 KIT 전달


어버이의 날을 맞이하여,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미래에셋생명의 지원을 받아 생필품이 담긴 KIT를 지역의 홀몸 어르신 28명에게 전달하였습니다.
미래에셋생명 춘천지점 전재병 지점장은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해왔던 봉사활동이었지만, 어버이날에 진행한 오늘의 행사는 마음가짐이 조금 더 남다르다.
직접 가정을 방문해 어머니의 마음을 위로해 드릴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아 보람차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춘천남부노인복지관과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7.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