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직원 역량 강화 > 소식지


00.jpg

01.jpg

인권 및 노인 학대 예방교육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직원들을 대상으로 ‘노인인권 및 노인 학대 예방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인권과 노인인권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노인 학대 현황 및 처벌기준에 대한 소개를 통해서 주변에서 발생되는 노인 학대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르신들에 대한 바른 이해를 통해 어르신들의 긍정적 노년을 응원하며, 노인 학대 문제 해결에 더욱 더 노력하는 직원들이 되겠습니다.

1.jpg

02.jpg

서비스 교육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직원들을 대상으로 전화 응대, 인사, 용모, 미소 등에 관한 교육을 통하여 어르신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8년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매주 직원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법정필수 교육과 직원 역량 및 전문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2.jpg

03.jpg

퇴직연금 교육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직원들을 대상으로 ‘퇴직연금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퇴직연금의 정의와 활용, 우대 서비스 및 펀드 운용들에 등에 관한 교육 통하여 평소에 직원들이 궁금해 했던 퇴직연금에 대한 바른 이해를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르신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는 직원들이 되겠습니다.

3.jpg

04.jpg

대전시 우수 노인복지관 기관방문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박란이 관장님 이하 중간관리자 4명이 3년마다 진행되는 보건복지부 노인복지관 평가를 앞두고, 대전 지역 우수등급을 받은 노인복지관 2곳을 방문하였습니다.
이번 기관방문을 통해, 보건복지부 노인복지관 평가 준비에 대한 대책마련과 탁월함과 전문성을 가지고 어르신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4.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