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자원봉사자 이야기 > 소식지


00.jpg

01.jpg

파랑새 합창단 위문공연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 활동하시는 누리봄 시니어봉사단의 파랑새합창단의 위문공연이 하늘봄 실버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공연은 노란 셔츠 사나이, 하모니카 메들리, 소양강처녀 등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가곡과 어르신들께서 좋아하시는 곡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더 풍부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공연을 더욱 재밌게 이끌어 주신 강사님, 풍요롭게 해 주신 반주자님, 열창해주신 어머님, 아버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저의 복지관 시니어봉사단을 응원 해주시기 바랍니다.

1.jpg

02.jpg

해오름악단 전국테니스대회 뒷풀이 공연


송암스포츠타운 국제테니스장에서 누리봄시니어봉사단 '해오름악단'이 뒷풀이 행사에 초청받아 공연을 진행하였습니다.
수년간 외부 공연을 진행한 베테랑답게 멋진 연주와 노래로 진행되었으며, 즐거운 분위기속에 관람해주시고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주셨습니다.

2013년부터 한결같이 열정적으로 봉사활동에 임해주시는 해오름악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2.jpg

03.jpg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사랑이음 봉사단
춘천시장 표창장 수여


춘천 남부노인복지관 사랑이음 봉사단이 5월 8일(화), 춘천시에서 주최하고 춘천시립노인복지관이 주관한 제46회 어버이날 기념행사에서 표창장을 수여 받았습니다.
경로식당에서는 사랑이음 봉사단이 모여 다 같이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항상 밝은 미소로 독거 어르신의 댁에 방문하시는 사랑이음 봉사단 여러분! 표창장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사랑이음 봉사단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지역사회 저소득·독거 어르신의 식사배달은 물론, 안부확인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사랑이음 봉사단에 참여하고 싶은 어르신들의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3.jpg

04.jpg

윤임준 어르신,
제3회 전국 시니어 춘향선발대회 입상!


5년간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 식당 설거지 봉사, 도시락 배달 봉사, 예술 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돌보신 윤임준 어르신이 「제3회 전국 시니어 춘향 선발대회」에서 남원새마을금고이사장 상에 선정되셨습니다.
윤임준 어르신께서는 상금 50만원을 복지관의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에게 사용을 부탁하시며, 후원을 약속하셨습니다.
어르신들의 멋진 인생 2막을 응원하며, 더욱 행복하고 의미 있는 여생을 위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이 함께 하겠습니다.

수상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4.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