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평생교육]2018년 스승의 날 기념행사 등 > 소식지


00.jpg

07.jpg

2018년 스승의 날 기념행사


스승의 날 기념행사는 감사장 및 감사선물 전달, 반장 어르신이 대표로 작성한 편지 낭독, 스승의 은혜 직원 합창 등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감사편지와 선물을 받은 강사님들께서는 민망해 하시면서도 “오랜 강의로 인해 5월 15일 스승의 날에는 많은 감사인사를 받지만, 이렇게 특별한 선물은 처음이다.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우리 어르신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동의 소감을 밝혀주셨습니다.

항상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와 복지 증진을 위하여 평생교육 강사로서 수업에 열정적으로 임하고, 헌신과 열정으로 함께 해주시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 평생교육 강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7.jpg

08.jpg

2018 스마트폰 활용교육 1기


KT 플라자 춘천점과 함께하는 "스마트폰 활용교육 1기" 2회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수업은 '스마트폰 카메라 실행법'과 '촬영한 사진을 문자로 보내는 법'에 대해 배웠습니다.

이번 교육에 참여하신 어르신 중 한 분께서는 ‘사진을 찍어도 친구들한테 보내는 법을 몰랐는데, 이번 시간을 통해서 친구들한테 사진 보내는법 에 대해 알게 되었다. 스마트폰 활용교육에 참여하기를 잘했다.’며 강의 소감을 말해주셨습니다.

8.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