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특화사업] ‘사진반- 특별한 시선 등 > 소식지


00.jpg

09.jpg

‘사진반’ - 특별한 시선


실버사진반 ‘특별한 시선’ 7회기 강의가 나 자신의 모습을 담는 연습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셀프-타이머 촬영방법을 배우고 연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복지관에서 가장 좋아하는 공간을 찾아 그곳에서 배운 기술로 자신의 모습을 담아오는 등의 실습도 진행하였습니다.

10개월의 수업을 통해 멋진 사진사가 되어 있으실 우리 어르신들을 응원합니다.

9.jpg

010.jpg

2018년 행복학습센터지원사업 바리스타
커피이야기


바리스타(핸드드립) 프로그램 '커피이야기' 7회기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7회기는 커피 향미 분석 실습 및 커피 향의 비밀 이론으로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2018 행복학습센터 운영사업으로 진행되는 바리스타 프로그램은 다양한 커피를 만나고 자격증 취득 및 바리스타 대회 참여 등 단순 배움에서 나아가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강의가 제공 될 예정입니다.

10.jpg

011.jpg

2018년 행복학습센터지원사업 캔들공방 - 향기DREAM


2회기 수업에서는 직접 소이캔들과 티라이트 캔들을 만드는 실습이 진행되었는데, 참여자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색을 고르고, 6가지가 넘는 향을 직접 시향하고 고르는 과정을 거쳐 나만의 캔들 만들기 시간을 가졌습니다.
3개월의 수업을 통해 캔들에 전문가가 되어있으실 어르신들을 기대하며, 행복학습센터지원사업 캔들공방반"향기DREAM"에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

11.jpg

012.jpg

2018년 행복학습센터지원사업 풍선아트프로그램
'요술풍선'


3회기 강의에서는 6인치 하트봉 및 하트를 이용한 모자, 마이크 만들기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마이크를 만든 후에는 참여자 어르신들이 함께 소양강 처녀 등을 함께 노래하며 더욱 즐겁게 강의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1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