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시장] 특성화시장 5대 핵심과제 실천방안 안내문 > 소식지


0.jpg

특성화시장 5대 핵심과제
실천방안 안내문



음성무극전통시장
문화 관광형 시장 육성사업단 5대혁신 운동 전개


소상공인시장공단에서 주관하고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에서 홍보하고 있는 전통시장 방문고객의 만족도 향상 및 깨끗하고 안전한 무극전통시장 이미지를 조성하기 위해 5대 혁신 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많은 협조와 당부 말씀을 드립니다.

첫째, 무극전통시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편리한 지불결재 시스템 구축입니다.
신용카드 체크기 설치, 현금영수증발행, 온누리상품권 취급활성화로 저희 무극시장을 찾으시는 고객분 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둘째, 고객신뢰도 향상을 위해 원산지 표시 및 가격표시제를 실천합시다.
또한 판매상품에 대해 교환, 환불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도를 향상 시켜야 저희 무극시장을 다시 찾으실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길 당부 드리며 저희 무극시장 상인회에서는 ‘교환,환불 신고센터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셋째, 위생청결을 철저히 준수하여 무극시장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점포 정리정돈과 바닥청결, 고객선준수, 깨끗한 상품진열을 통하여 시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므 로서 더 많은 고객들이 저희 무극시장을 찾아 오실수 있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넷째, 상인회를 중심으로 모든 상인들이 협력하여 발전하는 선진시장이 되도록 협력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상인회 가입과 상인회비 납부,상인교육 등 상인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시장이 자생력으로 번창할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섯째, 화재안전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1점포 1소화기 비치, 전기누전 예방 활동강화, 노후된 전선교체, 소방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화재로부터 안전한 무극전통시장을 만들어 가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관하고 음성 무극전통시장 상인회 및 문화 관광형 육성사업단에서 안내 드립니다. 많은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7월 20일

c.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