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대전광역시 장애인검도대회 어울림대회 참석 > 소식지


00.jpg
01.jpg

머리!! 머리!!
대전광역시 장애인검도대회 어울림대회 참석


일주일에 한번 복지관 3층 강당에서는 커다란 기합소리가 우렁차게 울립니다. 바로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주간보호센터에서 열심히 검도 수련하는 소리인데요, 이렇게 꾸준하게, 열심히 수련한 검도 실력을 뽐낼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지난 7월 12일 대덕구검도협회에서 주최하는 “어울림검도대회”가 대덕구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렸습니다. 이 대회는 대덕구의 비장애검도동호인들이 서로 실력을 겨루는 자리인데, 그 곳에서 우리 복지관 주간보호센터 이용자 여러분이 초청받아 개회식 검도 시연을 하게 된 것입니다.

이 순간을 위해 특별히 연습도 많이 했고, 행사 시작 전에 충분한 리허설 시간을 가져보며 우리의 실력을 마음껏 뽐내보려 했지만, 막상 시범이 시작하자 이런 행사가 처음인 우리 이용자들은 잔뜩 긴장한 모습을 감추지 못하고 집중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곳에 참석하신 많은 분들의 박수와 격려의 목소리가 높아지자 우리는 다시 자신감을 얻어 연습했던 것처럼 죽도를 멋지게 휘두르며 시범을 훌륭하게 마쳤습니다.

이번 어울림한마당 검도대회에 초청해주신 대덕구검도협회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보다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연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jpg
  • 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