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사례관리 행복드림프로젝트 3탄 “나들이” > 소식지


00.jpg
01.jpg

사례관리 행복드림프로젝트 3탄 “나들이”


지난 5월 29일 사례관리 행복드림프로젝트 제 3번째 순서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행복드림프로젝트는 복지관 사례관리 대상자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 하며 행복을 느끼고, 자립의지를 촉진시키며 친구를 사귈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은 금산 하늘물빛 정원으로 나들이를 함께 다녀왔답니다. 먼저 금산의 맛집 이라고 소문난 추어탕 집에서 함께 점심식사를 하는 것으로 나들이의 첫 문을 열었습니다.

1.jpg
소문난 맛집이라 그런지 역시 그 맛이 다르더군요.
참석하신 모든분들이 순식간에 한그릇 뚝딱 비우셨습니다.

점심식사 후에는 하늘물빛정원으로 출발, 마치 제주도에 온 듯 평소에 쉽게 보지 못했던 식물들 사이를 거닐며 여유로운 산책을 했습니다.

2.jpg
그 다음으로는 하늘물빛정원에 왔으면 물에 발은 담가 봐야겠지요?
바로 족욕타임!!

3.jpg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니 온몸이 노곤 해 지는게 묵었던 피로가 싹 달아나는 느낌이었습니다.

참석하신 분들 중 한 분께서는 “날씨도 좋고 음악도 좋고 너무 맘에 들어요. 집에 가지 않고 조금 더 있고 싶은 마음입니다.” 라고 말씀하시며 이 날 나들이가 아주 즐거우셨다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4.jpg
사례관리 행복드림프로젝트는 2018년 동안 계속됩니다. 다음엔 어떤 순서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 까요? 그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