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북부사회복지관] ‘햇빛 한줌’ 주거환경 개선사업 실시 > 소식지


00.jpg
01.jpg

‘햇빛 한줌’ 주거환경 개선사업 실시


우리복지관에서는 지난 6월 21일(목) ~ 6월22일(금), 이틀간 당진시복지재단 및 한전kps와 함께 고대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하였습니다.  ‘햇빛 한줌’ 주거환경개선 사업은 지역사회 내 주거환경이 열악한 요보호대상자에게 집수리 등을 통해 청결하고 위생적인 생활환경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실시되고 있습니다.

1-1.jpg
이번 주거환경개선 사업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하여 집수리를 하지 못해 노후되고 파손된 거주지에서 생활하고 계신 장애인가정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이날은 한전kps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보일러교체, 화장실 보수공사, 도배, 방충망 설치, 각종 생활폐기물 처리를 진행하여 집수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집수리를 끝내고 집을 살펴본 대상자 최ㅇㅇ 님은 ‘보일러가 고장나고 곰팡이가 가득한 벽때문에 장마철과, 겨울이 걱정되었는데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깨끗한 집에서 지낼 수 있게 되었다’고 감사함을 전하였습니다.

1-2.jpg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하여 낙후된 가정에 거주하는 장애인 가정 대상자에게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의 손길을 건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3.jpg
0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