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노인복지관] 제10회 군산시 읍․면․동 농악경연대회 > 소식지


00.jpg

제10회 군산시 읍․면․동 농악경연대회
금강노인복지관 농악단 어르신들의 멋진 농악하모니


 지난 9월 9일(일) 군산 은파호수공원 물빛다리 광장에서 제10회 군산시 읍․면․동 농악경연대회가 열렸습니다. 한국농악보존협회 군산지회의 주관으로 열린 이 대회는 지역의 문화예술을 살리고 읍․면․동 주민들의 화합과 단결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작년 우리 금강노인복지관 농악단 어르신들이 특별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대회이기도 합니다. 올해도 우리 복지관 농악단 어르신들이 대회 참가를 위해 그 동안 열심히 연습하고 실력을 갈고 닦아 오셨습니다.

3-1.jpg
 이날 12팀이 참가하였고, 우리 금강노인복지관 농악단 어르신들은 여섯 번째 순서로 참가하였습니다. 열심히 준비했고 최선을 다했던 어르신들이었기에 결과가 무척 기대되었습니다. 결과는 아쉽게도 참가하는데 의의를 둬야만 했습니다.

이날 군산문화원 농악팀이 대상을 거머쥐었는데 이 팀 공연 당시 우리 복지관 어르신 3명이 카메오로(안방마님, 스님, 사냥꾼) 출연을 하였기에 나름 위안을 삼을 수 있었습니다. 더욱이 이 팀을 지도해주시는 채수학 강사님은 우리 금강노인복지관 농악단 어르신들도 지도해주시고 계셨기에 우리 어르신들은 내 일 마냥 강사님과 군산문화원 농악팀을 축하 해주었습니다.

3-2.jpg
 우리 어르신들은 내년을 기약하며 더 열심히 준비하고 연습하자 하시며 대회를 마무리하셨습니다. 최선을 다하고 결과에 승복할 줄 아는 우리 어르신들 모습이 너무 멋지고 아름다웠습니다. 우리 금강노인복지관 농악단 어르신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글 | 복지지원팀 이경준 팀장


3-3.jpg
01.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