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장애인종합복지관] 11월 주간보호센터 이모저모 > 소식지


00.jpg

01.jpg

11월 주간보호센터 이모저모



[주간보호센터 11월 외부활동]

11월의 첫날 주간보호센터 11월 외부활동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른 아침 차가운 공기를 마시며 충청북도 청주시를 찾아 청남대 및 미동산 수목원을 라운딩 하면 관람했습니다. 겨울이 찾아오기 전 막바지 가을을 마음껏 즐기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장거리 외부활동을 통해 계절의 변화를 느끼고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18.jpg

[주간보호센터 부모 간담회 및 가족 나들이]

11월 9일(금) 오전 주간보호센터 이용고객님들 부모님들을 모시고 주간보호센터 전반에 대해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오후에 부모님들과 함께 경주 불국사를 찾아 가족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주간보호센터 이용고객들과 가족들이 함께해 가족 간의 유대와 주간보호센터 프로그램을 부모님들께서 직접 옆에서 지켜볼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19.jpg

[주간보호센터 인권교육 실시]

11월 13일(화) 우리 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시청각 교육으로 장애인 인권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외부 강사를 초빙한 장애인 인권교육에 주간보호센터 이용고객 분들도 참여해 1시간 가량 장애인 인권에 대한 좋은 교육을 청취할 수 있었습니다.

20.jpg
※ 앞으로도 주간보호센터 이용고객님들께 도움이 되는 사업을 구상하고 실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