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립손소리복지관] 청각.언어장애인 부모와 코다 자녀가 함께하는 “가족캠프” > 소식지


00.jpg
04.jpg
"뜨거운(愛)로 1박2일 가족캠프 진행"

지난 10월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금요일 저녁이 될 무렵.. 회사에서 퇴근하고 달려오신 부모님 또는 학교에서 공부하고 온 자녀들~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1박2일 가족캠프는 산내에 위치한 캠프향기에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 산 속에 위치해서 그런지 날씨가 무척 추웠어요. 그런데 갑자기 우리 부모님들이 우르르 모여서 각 캠핑장 안에서 들어가는데 무슨 일인가 싶었어요. 그러나 손에 무언가를 쥐고 오시는데 그게 과연 무엇일까? 하는 궁금증을 자아내던 우리.. 알고 보니 우리 자녀들이 감기에 걸릴까봐 걱정했는지 따뜻한 핫 팩을 쥐어주셨답니다. 캠핑장에서 준비한 바비큐.. 우리 아이들은 부모님과 함께 서로 먹여주면서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풀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이어서 재밌는 레크리에이션도 하면서 선물도 받고 엄마, 아빠에게 사랑한다는 말과 포옹하는 모습들을 보니 이번 계기로 우리 부모님과 자녀들이 더 가까워지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다음 날 아침, 대전마케팅공사에서 가족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장을 마련해주어 대청호 일일코스까지 지원해주셨어요. 하나부터 셋까지 알차게 체험하고 나니 다들 추억할 수 있는 1박 2일 가족캠프였다고 합니다.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