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행복한 여행! > 소식지


00.jpg

08.jpg
‘Senior Mom 서포터즈 시즌2’ 나들이

13-1.jpg
황혼육아지원사업 ‘Senior Mom 서포터즈 시즌2’에 참여하시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경기도 남이섬으로 짧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파란 하늘과 붉은 단풍을 보며 손자녀 육아에 대한 생각을 잊고 힐링 하는 나들이 시간을 가졌습니다.
001.jpg


‘추(秋)억 가득한 여행!

13-2.jpg
홀몸 어르신 31명을 모시고 평창 허브나라로 나들이를 떠났습니다. 나들이는 체험교실에 참여하여 석고방향제도 만들고 허브식물들을 보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특별히 함께 나들이에 참여해주신 강남동 예비군 중대에게도 감사드립니다.
001.jpg


자원봉사자 리프레쉬를 위한 감사 소풍

13-3.jpg
정기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리프레쉬를 위한 ‘감사 소풍’을 다녀왔습니다.

이날 행사는 정기 자원봉사자 65명이 참석하였으며, 영화촬영으로 유명한 춘천 '제이드가든'에서 체험활동 및 자유 산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참여자 김** 어머니는 "요즘 등산을 못가 답답했었는데, 오랜만에 나들이를 통해 답답한 마음이 사라져서 너무 좋습니다. "라며 감사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001.jpg


경로식당 종사자,
리프레쉬를 위한 영주 여행!

13-4.jpg
경북 영주(부석사, 영주사과축제, 소수서원 등) 일대에서 2018년 경로식당 종사자 연수를 실시하였습니다. 매일 400~500여 분의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제공해드리느라 몸과 마음이 지쳐있었던 직원들이 그동안 갖지 못했던 쉼의 시간을 통해 화합과 힐링을 꾀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경로식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보다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000.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