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노인복지관] 지역사회 사랑나눔 이야기 > 소식지


02.jpg

한국노총 전북본부
전복죽 나눔행사


8월 9일 11시 30분, 한국노총 전북지역본부와 연계하여 유난히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전복죽 나눔 행사를 가진 후,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사회공헌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였습니다.

4-1.jpg
이날 전복죽 나눔 행사에는 한국노총 봉사자 20명이 방문하여 전복죽을 직접 조리하고 배식하여 300여명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께 대접하였습니다.
참여한 어르신 중 한분은 "자식도 부모에게 대접하기 힘든 귀한 음식을 대접받으니 정말 고맙고 감사해서 기운이 솟아나는 것 같다며" 핵가족화로 가족과 떨어져 지내는 노인부부 세대가 늘고 혼자사는 노인도 많은 이 시대에 복지관과 좋은 이웃이 있어 감사할 뿐이라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항상 지역사회 노인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함께하는 한국노총 전북본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4-2.jpg
02.jpg


한국전력 전북본부
어르신 보양식 나눔 행사


8월 13일, 한국전력 전북본부에서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어르신 보양식(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날 약 350명의 어르신이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삼계탕을 드시고 기운이 나는 것 같다며 준비해준 한국전력 전북본부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매년 여름이면 선물같이 찾아오는 한국전력 전북본부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5-1.jpg
02.jpg


국민연금공단 추석맞이 후원물품 전달


국민연금공단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하였습니다. 전해주신 귀한 후원물품은 기초생활수급자, 독거어르신 등 소외계층 어르신들께 전달될 예정입니다. 항상 지역사회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많은 관심과 사랑의 손길을 보내주는 국민연금공단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6-1.jpg
02.jpg


전북은행서신점
‘사랑의 쌀’ 전달


10월 4일(목), 지역사회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전북은행 서신점에서는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쌀'을 후원해주었습니다. 항상 노인복지 향상에 많은 관심과 손길을 내어주는 전북은행 서신점에 감사드립니다!

7-1.jpg
02.jpg


이마트 전주점
‘희망의 김장김치 나눔’


11월 16일(금)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마트 전주점에서 '희망의 김장 김치 나눔'행사로 김장용 김치 20박스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홀몸어르신 가정에 맛있는 김장김치를 전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전달 받은 어르신들은 올겨울 든든하겠다면서 기쁜 마음을 표현하였고 이마트 전주점에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습니다. 우리복지관 인근에 위치하여 항상 좋은 이웃으로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애쓰는 이마트 전주점에 감사드립니다.

8-1.jpg
0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