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노인종합복지관] 군산노인종합복지관 취미여가지원사업 기타기본반 Group Sound Festival 송년회 진행 > 소식지


00.jpg

군산노인종합복지관 취미여가지원사업
기타기본반


Group Sound Festival
송년회 진행



군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성호)의 기타반(기본과정)에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들이 12월 27일(목) '제4회 Group Sound Festival 송년회‘ 행사를 진행하였다. 1 • 2부 행사로 신관2층 청춘학당3에서 8개팀 자체경연 및 개인 장기자랑 발표, 시상식 등을 진행하였으며 꿀꿀이 팀이 1년간의 결실을 맺는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3부 행사로는 다오다오에서 식사 및 노래자랑을 진행하였다.

19-1.jpg
이 날 진행을 맡은 정진국 어르신은 “이러한 기회를 통해 우리 기타반(기본과정)이 더욱 단합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어 기쁘다”고 하였으며 1년 간 수업을 진행해주신 정영철 선생님은 “기타라는 악기로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어 강사로서 뿌듯하다”며 “올 한해 크고 작은 부침이 있었지만 이를 극복하고 하나로 뭉치는 모습에 감동받았으며 내년에는 더욱 재미있는 기타반(기본과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타반(기본과정)은 2013년 3월 첫 수업을 시작하였으며 복지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음악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19-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