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장애인자립생활센터] 활동지원 > 소식지


0.jpg
1.jpg
장애인활동지원사업 ‘1차 이용자 교육’ 진행

한밭센터 활동지원팀에서는 지난 3월 4일과 5일, 2회에 걸쳐 한밭센터 교육장에서 본 센터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이용자 및 보호자를 모시고 이용자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2019년 장애인활동지원제도 지침변경사항을 비롯한 바우처 카드 사용 시 유의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사례와 카드소지, 결제방법, 부정사용 예방 등의 내용으로 강의가 진행되었으며 본 교육에 참석한 장애인활동지원 서비스 이용자 박○○님은 “변경된 지침과 결제방법 등 유의사항에 대해 이해할 수 있었던 유익한 교육이었다”라고 전해주셨습니다.
향후 이용자 교육은 장애인활동지원사업의 이해를 넓히고 이용자의 고충 및 개선요구사항에 대해 직접적으로 듣고 소통하기 위하여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1.jpg
2.jpg
장애인활동지업사업 상반기 이용자 모니터링 진행

한밭센터 활동지원팀에서는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2019년 상반기 이용자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상반기 이용자 모니터링은 3~5월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되며 방문, 유선, 이메일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이용자의 주요욕구와 서비스 지원내용을 확인하고 건의사항 등을 토대로 서비스의 품질을 개선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진행하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