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원장애인종합복지관] 2019 평생교육 입학식 > 소식지


0.jpg
6.jpg
2월 8일 금요일 13시부터 평생교육(문화여가지원사업“행복샘”, 성인장애인평생교육사업“비상”, 여성장애인지원사업“여풍당당”)입학식을 관내 지하강당에서 진행하였습니다. 프로그램 참여자와 복지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였으며 직업훈련반 12명을 포함하여 약 72명이 참석하였습니다.

평생교육 입학식을 통해 2019년에 진행되는 평생교육(문화여가지원사업“행복샘”, 성인장애인평생교육사업“비상”, 여성장애인지원사업“여풍당당”)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할 수 있었으며,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는 복지관 이용자들에게도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와 안내를 통해 간접적인 홍보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각 사업별로 담당자가 나와 사업발표를 함으로써 프로그램 참여자들이 자신이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 담당자를 한 번 더 알리고, 프로그램 유의사항 및 종결조건 등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참고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19년도 2기 홍보대사 김영진님, 이상열님, 최윤정님이 위촉되었으며, 18년도 1기 홍보대사가 이를 축하해주고 격려하는 자리도 마련하였습니다. 한 해 동안 홍보대사로서 책임감을 부여하고 각오 발표를 통해 그 의미를 알릴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평생교육의 마스코트인 홍보대사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6-1.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