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 신입 직원을 환영합니다!! > 소식지


SNS1200.jpg
05.jpg
새로운 선생님들 4명이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새로 오신 선생님은 구수정, 이지은, 임은숙, 정헌주 선생님입니다.
너무나 예쁘고 멋진 선생님들을 만나 뵙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 합니다.
선생님들을 환영하는 마음으로 장복기자단이 취재를 하였습니다.

05-1.jpg

장복기자단 :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각자 업무를 소개해 주세요. ^^

구수정 : 안녕하세요? 저는 사회통합지원팀에서 사회복지사로 정신건강토탈케어, 활동지원 서비스, 사회적응훈련반 업무를 맡고 있는 구수정입니다.

이지은 : 안녕하세요 ^^ 저는 사회통합지원팀에서 정보화강사로 정보화 교육을 가르치고 있으며 또한, 홍보업무를 맡고 있는 이지은입니다.

임은순 : 안녕하세요? 운영지원팀에서 사무원으로 회계 업무를 맡게 된 임은숙입니다. 만나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정헌주 : 반갑습니다. 현재, 사회통합지원팀에서 사회복지사로서 재가업무(재가어르신 방문, 밑반찬 배달, 케어활동 서비스), 외부 지원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정헌주입니다.!

05-1.jpg

장복기자단 : 많은 복지관 중 우리 복지관에 오신 계기가 있을까요?^^

구수정 : 어머니께서 서천에서 과일가게를 하시며 복지관에 후원을 하시기도 하고 활동지원사로 근무하셔서 익숙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복지관에 지원을 하게 되었고 기회가 되어 복지관에서 근무하게 되었습니다.

이지은 : 장애인들에게 정보화교육의 기회를 주고 싶어 장애인이라는 대상은 처음이지만 새로운 도전을 결심하고 멀리서 천안에서 오게 되었습니다.

임은숙 : 성당을 다니며 복지마을에 관심이 있었고, 우연한 계기로 구인광고를 보고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정헌주 : 대학교 졸업 후 취업준비를 하던 중에 복지마을에 관심이 생겨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복지관 면접을 보러오며 확신이 생겼습니다! 아~이곳에서 일하고 싶다! ^^~

05-1.jpg

장복기자단 : 앞으로의 복지관에서 근무하면서의 다짐을 이야기 해주세요.!

구수정 : 이용자들과 함께 어울려 즐기며, 모든 일에 배우는 자세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사회복지사 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이지은 : 이용자분의 열정과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정보화 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꾸준히 수업에 참여하시면 지금보다 훨씬 나은 컴퓨터능력을 익히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임은숙 : 나이가 많지만, 그 만큼의 불타는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는 직원이 되겠습니다. 또한 복지관 직원들과 밝은 웃음과 사랑으로 소통하는 친구 같은 직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정헌주 : 재가 장애인분들과 함께하며, 이용자분들과 한마음 한뜻이 되어서 열심히 일을 하고 싶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저를 보면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장복기자단 : 장애인들 입장에서 이해를 하면서 열심히 일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로 오신 선생님들을 환영합니다. ^^


장복기자단 (박남용, 신현창, 정준오, 김진근, 김상옥, 김은하, 이순이)이 글을 써주셨습니다.

10-1.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