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2019년 장애인의 날 행사 -함께 걷는 길 위에 희망의 빛 > 소식지


0.jpg
13.jpg
완연한 봄기운이 우리 몸과 마음을 감싸는 지난 4월 20일 제39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우리 복지관에서는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함께 걷는 길 위에 희망의 빛"이 개최되었습니다.

매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우리 복지관 1층 주차장과, 3층 강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박정현 구청장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과, 지역사회의 많은 장애인 여러분들께서 참석하신 가운데 개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사에 들어갔습니다.


13-1.jpg
개회식 중에는 지난 3월 15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된 대전지역 초등학생 대상 장애인식개선포스터 공모전 입상자에게 시상식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13-3.jpg
개회식 후에는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의 관장님이신 안광훈 관장님께서 복지관과 지역사회와의 원활한 소통과, 지역 장애인복지 발전을 모색하기 위한 소통간담회가 진행되었는데, 참여하신 많은 분들께서 소중한 의견들을 제시하며 관장님과 격식 없이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우리 복지관은 간담회에서 제시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소통을 계속 이어나가겠습니다.

13-5.jpg
3층에서 소통간담회가 이루어지는 동안 1층 주차장에서는 다양한 부스체험이 진행되었습니다. 나만의 부채만들기, 레크레이션 부스, 네일아트 부스, 보장구 세척 및 전시, 금연 캠페인 등의 부스가 운영되었고,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어 보다 풍성한 행사가 되었습니다.

13-7.jpg
점심식사 이후에는 우리 복지관의 스타 김지훈 사회복지사 선생님께서 진행된 레크레이션 시간이 진행되었습니다. 가로세로 낱말을 맞추며 참석하신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고, 이후 진행된 경품추첨에서는 풍성한 경품을 나누며 행운의 시간도 가졌답니다.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의 장애인의 날 행사는 매년 계속됩니다. 내년에는 어떤 즐거움이 우릴 찾아올까요?

더 알차고 풍성하게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사 진행에 있어 자원봉사와 후원으로 도움주신 NH투자증권 충청쉼터, 네일아트 부스운영으로 장애인여러분께 즐거움을 주신 대전보건대학교 뷰티케어학과, 보조기기 세척 및 전시로 수고해주신 대전광역시 보조기기센터, 금연캠페인 및 상담으로 수고해주신 대전세종금연지원센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ft_logo.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