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지역사회와의 협력 > 소식지


SNS1200.jpg

02.jpg

[춘천호반디딤돌사업 정기후원 협약]


 풍성호 춘천온의점(대표 최용환)과 춘천호반디딤돌사업 정기후원 협약식을 진행하였습니다. 풍성호 춘천온의점은 디딤돌 75호로점으로 춘천시 홀몸 어르신들과 노인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맛있는 대만식 샌드위치를 후원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아름다운 이웃, 춘천호반디딤돌' 사업을 통해 지역 내의 상점, 병원, 기업체 등이 자율적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도움 받은 이웃은 상점을 칭찬하고 격려하여 지역사회를 '나눔 공동체'로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7-9.jpg
  • 7-8.jpg

[사회복지사 한마음 Day!]


 춘천시 사회복지사 간 네트워크 강화를 위하여, '한마음 day'가 진행되었습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직원들도 다트 던지기 대회, 팔씨름 대회에 출전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도 했고, 좋은 경품들에 당첨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 참여를 통해, 사회복지사 권익 증진을 위해 더욱 연대할 예정이며 지역사회와 더욱 소통하고자 합니다.

7-2.jpg

[통합사례회의]


 춘천남부재가노인센터에서는 '춘천시 재가노인기관협의체, 제3차 통합사례회의'에 참석하였습니다. 회의는 운교노인복지센터에서 발표한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참석한 기관장 및 종사자들이 함께 의견을 나눴습니다.

7-3.jpg

[교육홍보위원회]


  2019년 교육홍보위원회 2차 회의가 인천동구노인복지관(관장 박용창)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10월에 개최될 전국노인복지관대회 운영에 대해 기조강연, 주제강연, 분과강연 등의 주제와 내용 등을 토의하였습니다.

7-6.jpg

[홍천군노인복지관 방문 및 전문가 자문]


 박란이 관장님은 홍천군노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안석현 복지과장 이하 직원 7명을 대상으로 재가복지 사업에 대한 전문가 자문을 진행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디아코니아로 어르신이 행복한 복지관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7-7.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