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협진여객 노동조합 신우회와 함께하는 추석맞이 나눔행사 > 소식지


SNS1200.jpg
01.jpg
<주간보호센터>
㈜협진여객 노동조합 신우회와 함께하는
추석맞이 나눔행사

10-1.jpg

추석을 더욱 더 즐겁고 풍성하게 보내는 방법

9월 10일(화), 민족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협진여객(신우회,노동조합) 봉사자 분들과 함께 추석맞이 나눔 행사를 실시했습니다 추석에 꼭 먹어야 할 음식 송편! 오전에는 다 함께 송편을 빚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마다 송편모양이 제 각각, 예쁘게 빚기가 마음처럼 쉽게 되지 않았지만 이용인분들이 직접 송편을 빚고 부모님과 지역사회 후원처 및 재능기부자에게 전달하며 모두가 훈훈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10-2.jpg
  • 10-3.jpg

다함께 던져봐윷!

오후에는 이용인 및 자원봉사자가 함께 팀을 나누어 팀별로 윷놀이를 진행하였습니다!
윷을 던질 때마다 모두의 얼굴에 희비가 엇갈리고, 응원소리와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답니다.
우승한 팀은 협진여객(신우회,노동조합)이 준비한 간식 후원품이 상품으로 주어졌습니다.

협진여객(신우회,노동조합)봉사자들과 하나가 되어 보낸 이번 추석명절! 앞으로도 명절행사 및 그 외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다음에도 또 함께 해주실거죠?♥ 후원과 자원봉사로 헌신해 주시는 협진여객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ft_logo_2.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