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제 2회 원주시장배 발달장애인 스포츠 클라이밍 대회에 참여했습니다! > 소식지


SNS1200.jpg
01.jpg
제 2회 원주시장배 발달장애인 스포츠 클라이밍 대회에 참여했습니다!

6-1.jpg

저 오늘 벽타러 강원도 원주가요!

9월 21일(토) 클라이밍교실 수강생분들과 함께 '제 2회 원주시장배 발달장애인 스포츠 클라이밍 대회'에 참여하였습니다!

떨리고 두근거리는 마음과 달리 태풍으로 인해 흐린 날씨 속에 이른 아침부터 경기장 출발! 첫 대회 출전인 만큼 모두 설레는 마음으로 장비를 착용을 하고, 경기에 임했습니다.

  • 6-2.jpg
  • 6-3.jpg

클라이밍대회를 완전히 뒤집어 놓은
우리 참여자들!

그치지 않고 계속 내리는 비에 평소 연습한만큼 실력을 발휘하지 못할까봐 모두 걱정했는데 이게 무슨 일일까요?! 실전에 강한 우리 참여자들! 평소보다 높은 기량을 발휘하여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60여명의 선수들과 함께 치열한 접전 끝에 연습했던 것보다 훨씬 높은 지점까지 등반을 하며 시각 장애인부 전체 1위, 성인 장애인부 전체 3위라는 높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입상한 백여진씨(시각 장애인부 1위), 이정란씨(성인부 3위)
모두 수고하셨고 축하드려요 ♥

대회에 참여하며 같은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 발달장애인들의 실력도 함께 구경하고 응원하며 또 한번의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되어 더욱 더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이용자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대회에 임할 수 있게 동행해주신 평택 트윈클라이밍짐 황경민 센터장님과 궂은 날씨에도 안전하게 등반을 완료한 이용자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가족평생교육지원팀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ft_logo_2.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