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관] 밀알부모회 알뜰장터 “나눌수록 더 행복해지는 시간” > 소식지


0.jpg
1.jpg
10월 2일(수), 2019년 하반기 알뜰장터가 복지관 1층에서 열렸습니다. 알뜰장터는 매년 상/하반기 밀알부모회 주최로 복지관 이용자,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행사입니다. 밀알부모회 회원분들이 준비해주신 풍성한 먹거리(떡볶이, 부침개 등)와 장애인 생산품(버섯), 농산물 및 복지관 이용자들이 기부한 의류, 잡화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였습니다.

알뜰장터에서는 복지관 이용자분들이 서로를 돌아볼 수 있는 여유와 웃음이 가득한 시간이었습니다.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행사’를 위해 부모회에서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준비해주셨습니다. ‘뱅그르르~’ 돌아가는 룰렛판에 다트를 던지면 나오는 결과에 따라 작은 선물을 드리는 행사였는데 인기 만점으로 알뜰장터에 즐거움이 배가 되었습니다.

밀알부모회 송준헌 회장은 ‘알뜰장터에 도움을 주시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모두가 즐거운 참여를 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내년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하셨습니다. 밀알부모회 알뜰장터의 수익금은 지역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번 알뜰장터를 위해 수고해주신 밀알부모회와 후원자, 자원봉사로 함께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글쓴이_이은미 대리
  • 1-1.jpg
  • 1-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